포커스타즈, 라스베이거스로 스타일리시하게 복귀하고 니콜라스 마칭턴, 메인 이벤트 우승
포커스타즈, 라스베이거스로 스타일리시하게 복귀하고 니콜라스 마칭턴, 메인 이벤트 우승
Blog Article
지난 2주 동안 전 세계 선수들이 리조트 월드 카지노에서 부활한 포커스타즈 NAPT(북미 포커 투어)의 일환으로 라스베이거스에 모였습니다.
2023년에 '소프트 런칭'을 시작한 이 행사는 2024년에 메인 이벤트에 대한 대규모 인수와 30명의 플레이어가 타이틀을 획득하는 꽉 찬 일정 등 노력이 강화되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미국, 캐나다 및 기타 지역의 온라인 예선도 포함되었습니다. 결국 니콜라스 마칭턴은 5,300달러 규모의 메인 이벤트를 $765,200에 인수했습니다. 런던에 사는 26세의 마칭턴은 895건의 출품작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칭턴은 이후 포커스타즈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포커 게임 중 가장 재미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PT 정상 달성
6명의 선수가 남은 상황에서 마칭턴은 전체 칩의 3분의 1 이상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 시점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는 것은 결코 당연한 일이 아니지만, 그 과정에서 큰 피해를 입지 않고 우승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칩 리더로서 칩 선두를 잃지 않거나 칩 선두를 잃을 뻔한 적이 없다는 것은 정말 꿈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경기로 인해 마칭턴은 미국인 조엘 미카와 함께 우승을 차지했지만, 결투는 단 한 손에 불과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스트레이트를 찾았지만 마칭턴이 더 높은 점수를 받았고 축하 행사는 계속되었습니다.
"손 전체가 45초 정도 지속되었고, 아직 우승을 차지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저는 정말 우승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은 꿈만 같습니다. 하지만 어느 시점에서도 우승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마칭턴의 메이저 스코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9년에는 1만 달러 규모의 포커 월드 시리즈 메인 이벤트에서 150만 달러에 7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330만 달러의 토너먼트 실시간 우승 상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NAPT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닉 마칭턴, 영국 - $765,200
조엘 미카, 미국 - $478,450
제프 매드슨, 미국 - $341,750
마르코 존슨, 미국 - $262,900
커트 콜버그, 미국 - $202,250
요코사와 마사토, 일본 - $155,550
브록 윌슨, 미국 - $119,650
매트 애플렉, 미국 - $92,000
포커스타즈 NAPT 액션을 미국에 다시 선보입니다.
포커스타즈는 2011년 연방 정부가 와이드 오픈 온라인 포커를 단속하면서 NAPT가 보류된 후 미국에서 라이브 포커 입지를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후 미국이 주별로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기 시작한 후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이제 스타즈는 미시간과 뉴저지의 플레이어를 위한 공유 플랫폼과 캐나다 펜실베니아와 온타리오의 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라스베이거스 시리즈를 통해 라이브 이벤트를 선보이는 동시에 수많은 온라인 예선전 참가자를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이 브랜드의 '빅 게임' 라이브 캐시 게임도 이 축제의 일부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